#1. Box를 340x600x300 크기로, 세그먼트를 추가합니다.
#2. 윗쪽부분의 Vertex만을 선택하고, Chamfer를 10 정도 해주겠습니다.
편집은 Editable Poly를 사용하였습니다.
#3. Vertex로 점을 쪼갠후에, Polygon선택모드에서 윗쪽의 면을 모두 선택합니다.
Bevel를 다음과 같이 적용하여 줍니다.
#4. 같은 방법으로 윗쪽방향으로 Bevel를 적용하였습니다.
#5. "4"번 예제완성후, Edge부분을 모두 선택합니다. 저는 제봉라인을 생성하고싶어서
Edge에 Chamfer를 이용하여 2개의 Edge로 나뉘었습니다.
#6. 쇼파의 앞쪽부분은 추후 MeshSmooth의 영향으로 R부분이 크게 보일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Segment를 Connect 기능으로 추가하였습니다.
#7. 이제 나뉘어진 부분의 Polygon를 다시 선택합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폴릭곤을 모두 선택합니다.
#8. Bevel기능을 이용하여, 선택한 폴리곤에 입체적으로 들어간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Group옵션을 Local Polygon 모드로 변경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9. 한번더 Bevel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10. Editable Poly의 편집이 마쳤으면, Turbo Smooth 또는 Mesh Smooth를 적용합니다.
#11. 모두들 열공하시길 바랍니다. 완성된 파일은 첨부파일에 넣어놓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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