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캠아카데미

#1. Top에서 NGon기능을 이용하여, 반지름30의 육각형을 만듭니다. Edit Spline적용후

Outline을 만들어 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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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Front뷰에서  Line기능을 이용하여 Shape을 생성합니다. (아래의 이미지처럼 비슷하게

만들어 놓으시고, 추후 Shape은 약간 조정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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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Line01을 선택하고, Loft를 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 Get Shape을 눌러, NGon을 찍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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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Loft 편집창에서 Scale 버튼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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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양쪽 끝점을 화살표가 있는 방향쪽으로 조정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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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100%대한 Node Point를 마우스 우클릭하여, 베지어코너를 선택하여 Handle을 조정하면

참조된 이미지샷 처럼 부드럽게 크기의 변화가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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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Scale 변형창을 닫고, Twist 변형창을 엽니다. 화살표 방향쪽으로 약간만 움직이시면

3D오브젝트가 약간 비틀어지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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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전체적으로 면이 깍지게 보이기때문에, Skin Parameters항목에 Path Steps의 치수에

변화를 줍니다. 부드럽게 바뀌었네요. 즐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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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Loft이후, Scale기능을 사용하면 폴리곤이 겹칠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Line01 오브젝트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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