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이 거실앞쪽에서 약하게 표현되어 필요한것을 같아서 추가합니다.
Vraylight를 이용하여 3개를 창문이 보이는 부분 바깥부분에서 제작합니다. 크기는 Size에서 또는
Scale기능으로 변형하시고, Muliplier(밝기조절)은 1이상의 값을 주어 랜더링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Light은 모두 Instance Copy로 제작하였고, 세부 옵션중에 , Invisible은 반드시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3. 랜더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Project Eleven. 3dsmax Lathe and Meshsmooth Cup Modeling (0) | 2019.04.16 |
---|---|
Project Ten. 3dsmax Lathe Command Part1 (0) | 2019.04.16 |
Project Nin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ArtWall Modeling (0) | 2019.04.10 |
Project Eight.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Indirect lighting (0) | 2019.04.04 |
Project Six.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Floor Mapping (0) | 2019.04.04 |
Project Fiv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Wall Properites 조절 (0) | 2019.04.04 |
Project Four.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DirectLight 조정 (0) | 2019.04.04 |
Project Thre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VrayRender(1) (0) | 2019.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