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벽부분의 Color가 바닥의 색감으로 인해 번지는 효과가 생겼습니다. 이부분을 제어해 보겠습니다.
#2. 바닥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마우스우측을 눌러, Vray Object Properties를 선택합니다.
Secne Objects에서 벽, 우물천정부의 객체를 선택합니다.
#3. Generate GI 옵션값을 0.001로 줍니다.
#4. 다시 랜더링 해보고, 위에 같이 나오면 됩니다.
Project Nin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ArtWall Modeling (0) | 2019.04.10 |
---|---|
Project Eight.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Indirect lighting (0) | 2019.04.04 |
Project Seven.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External light (0) | 2019.04.04 |
Project Six.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Floor Mapping (0) | 2019.04.04 |
Project Four.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DirectLight 조정 (0) | 2019.04.04 |
Project Thre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VrayRender(1) (0) | 2019.04.03 |
Project Two.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Frame (0) | 2019.03.27 |
Project On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Wall Cut (0) | 2019.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