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실뷰에 요소중에 거실장?을 꾸밀려고 합니다.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예제를 인터넷을
검색하여 수집하고, 사용된 시트지의 매핑소스 또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2. Box모델링으로 구성하던, Subdivision 기능으로 구성하던지 면(Polygon)의 구분과
Material ID'S를 구성할수 있도록 계획적으로 모델링을 하시길 바랍니다.
#3. 사용된 모델링 기능은 : ProBoolean, Align, Editable Poly을 사용하였습니다.
다음 강좌에서는 매핑(Mapping)을 처리하고, Vraylight를 삽입(Insert)하도록 하겠습니다.
Project Thirteen. 3dsmax Cushion Modeling (0) | 2019.04.16 |
---|---|
Project Twelve. 3dsmax MeshSmooth 원리 (0) | 2019.04.16 |
Project Eleven. 3dsmax Lathe and Meshsmooth Cup Modeling (0) | 2019.04.16 |
Project Ten. 3dsmax Lathe Command Part1 (0) | 2019.04.16 |
Project Eight.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Indirect lighting (0) | 2019.04.04 |
Project Seven.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External light (0) | 2019.04.04 |
Project Six.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Floor Mapping (0) | 2019.04.04 |
Project Five. 3dsmax interior Living Room - Wall Properites 조절 (0) | 2019.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