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같은 방법으로 다른 슬롯에 Diffuse 맵핑만 해줍니다.
#2. Plane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Modifier List에서 VraydisplacementMod 명령어를 찾아서 추가합니다.
아래쪽 Common params의 Textmap에 None버튼을 눌러, Bump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3. Amount 값에 따라 변화가 되오니, 랜더링을 해보시면서 적절한 값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Project Thirty Five. #02 Target Direct Light 설치후 Basic Rendering (0) | 2019.05.15 |
---|---|
Project Thirty Four. #01 Inner Room Camera Setting (0) | 2019.05.15 |
Project Twenty Seven. 인테리어소품의자 (1) | 2019.04.26 |
Project Twenty-two. 주름배선 (0) | 2019.04.20 |
Project Seventeen. Shapes Rendering 기능 (0) | 2019.04.17 |
Project Sixteen. Sofa Modeling Part2 (0) | 2019.04.17 |
Project Fifteen. Sofa Modeling Part1 (0) | 2019.04.17 |
Project Fourteen. 3dsmax Lattice 원리 (0) | 2019.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