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오캐드스터디카페

728x90

[1] 다양한 색상을 포함하고 있는 회로리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포토샵을 실행한후, 신규(New) 에서 500 x 500 픽셀사이즈로 페이지를 만듭니다.

 

[2] Foreground Color : 초록, Background Color : 연한 초록으로 지정한후, Fill로 채웁니다.(전경색), 필터1적용은 Filter -  Render - Cloud(구름효과)를 해줍니다.

다음으로, 필터2적용은 Filter - Pixelate - Mezzotint 을 적용하고, Type은 Coase Dots를 적용합니다.

 

 

[3] 다음의 필터3을 Filter - Blur - Radial Blur(방사형) 타입을 적용합니다.

Amout값은 최대로 해줍니다.

 

[4] 필터4는 Filter - Distort - Twirl (돌리기)를 적용합니다. (각도는 80으로 하였으나

여러분들 느낌?대로 정해줍니다.)

 

[5] Twirl 필터의 적용예 입니다.

 

 

[6] 마지막으로 필터5를 적용합니다. Filter - Style - Emboss를 적용합니다.

 

각도는 135도를 주었고, 높이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오니, 조정바를 이용해서

조절해 보시길 바랍니다. Amout를 500으로 해줍니다.

 

 

# Pixelate (픽셀화)  : 이미지의 비슷한 색상 값의 픽셀들을 묶어 변화를 줄때 사용합니다.

# Render (랜더) : 이미지의 구름 효과나 플레어, 조명효과등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 Blur(흐림효과) : 이미지에 흐림효과를 표현할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 Distort(왜곡) : 이미지를 기하학적으로 왜곡하여 모양을 재구성할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