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매핑소스를 만들겠습니다. 빈슬롯을 선택하고, Standard를 Vray Mtl로 변경합니다.
Diffuse 는 Black으로, Reflect 은 White로 설정하고, Refl.Glossin...은 1.0으로 지정합니다.
Project Fourty One. #08 Glass 재질 만들기 (0) | 2019.05.16 |
---|---|
Project Fourty. #07 Vray Rendering 설정 (0) | 2019.05.16 |
Project Thirty Nine. #06 거실바닥느낌살리기(재질) (0) | 2019.05.16 |
Project Thirty Eight. #05 Silver 금속 재질 만들기 (1) | 2019.05.16 |
Project Thirty Six. #03 Velvel 과 베개솜 질감 만들기 (0) | 2019.05.16 |
Project Thirty Five. #02 Target Direct Light 설치후 Basic Rendering (0) | 2019.05.15 |
Project Thirty Four. #01 Inner Room Camera Setting (0) | 2019.05.15 |
Project Thirty Three. Vray Material - Coat 표현 (0) | 2019.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