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시간에 익히 Edit Spline의 부가적인 기능을
활용하여 멋지게 작업해 보세요..~~
* Edit Spline : Attach
- Vertex : Refine, Fillet, Chamfer
- Segment :
- Spline : Outline, Boolea, Divide
등을 익힐수 있습니다.
* Edit Spline : 2차원 객체를 편집할때 사용함.
: Attach (1개이상의 Shape을 1개의 객체로 만들때)
- Refine :
정점을 추가할때
- Fillet :
1개의 꼭지점이 2개로 변화되면서 라운드(둥글게)할때
- Chamfer :
1개의 꼭지점이 2개로 변화되면서 45도로 깍아직할때
- Oultline :
선택한 객체를 등간걱할때
- Boolean :
2개이상의 다른 Shape들을 이용하여
또다른 도형을 추가, 제거, 교집 적인
객체를 형상화할때.
- Divide :
선택한 Segment에 지정한 정점의 수를
균등하게 배열추가하는 기능.
3DMAX Example #5. 석가탑 (0) | 2021.08.26 |
---|---|
3DMAX Example #4. 와이어 선반 (0) | 2021.08.25 |
3DMAX Example #2. 오픈공간박스 (0) | 2021.08.18 |
3DMAX Example #1. 원목 3단 수납장 (0) | 2021.08.17 |
3dsMAX .Timeline and Status Line(타임라인과 상태라인) (1) | 2021.02.20 |
3dsMAX. Command Panel(명령패널) (0) | 2021.02.19 |
Project Fifty Two. 도면(dwg)을 이용하여 투시도 꾸미기 (0) | 2021.02.10 |
3dsMAX 매핑소스 타일(Tile) 105개 (0) | 2020.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