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째 시간입니다. 다음의 예제는 Shape을 편집하여
아래의 형상을 표현해 보겠습니다.
# 사용할수 있는 기능 : Line의 다양한 편집속성과 Extrude 기능적용
- Vertex : Fillet (선택한 Vertex(꼭지점)을 둥글게 표현하는 기능)
Extrude : 2차원객체 (Spline)객체들에 두께값을 주는 기능
(단, Spline객체들은 폐곡선이어야 합니다)
작업중에 객체회전은 E키를 누릅니다. 지정각도만큼
회전할때는 A(Angle Snap)을 추가적으로 누른뒤 사용하세요.
3D형상의 겍체에서 특정점을 편집(이동)할때는
Edit Poly의 Vertex 모드에서 선택한 점을 Move하여
사용하세요..!! Edit Poly를 이용한 모델링은
추후에 진행됩니다.
작업완료가 되면 완성된 모델링샷을 업데이트 하기위해
모델링 자료는 꼭!! 저장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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