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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난시간에 이어서 첫번째 윗쪽 Polygon만 남기고 모두 Hide시킨후, Red 부분의 Edge선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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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dge를 선택한후, Extrude Edge를 적용하고, Local Translate Z값에 -0.02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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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번에서 Extrude Edge를 진행하기전의 Edge를 선택하고, 모서리 Edge도 선택합니다.

그 다음에 Bevel값을 0.25를 넣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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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윗쪽 Polygon을 모두 수정하였습니다. Display탭에서 모두 Show한후, 같은 방법으로

중간면과 아랫면을 같은 방법으로 수정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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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개의 객체를 Duplicate 하기전에 모두 Combine을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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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Duplicate Special 기능을 이용하고, Rotate기능과 Transform Attributes 속성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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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최종적으로 Mesh탭에서 Smooth를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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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Smooth값은 너무 높지 않게 1로 지정하였고, 각 Polygon은 Shader를 

적용해 본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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