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야 입문 모델링 강좌를 시작합니다.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이오캐드디자인학원 부원장 강사에게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강좌가 유용하시면 댓글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Create의 Polygon Primitives에 Cube를 선택합니다. Perpective View에서 "F"키를 누르면 화면을
꽉채우는 객체가 보일것입니다.
#2. 둥글기를 정해주기 위해 Mesh -> Smooth를 옵션에서 Division Levels를 3으로 정하고
Smooth를 누릅니다.
#3. Polygon 편집에서 Face를 선택하고, Select -> Inverse를 하여 선택반전한 후
객체를 지워줍니다.
#4. "3"부분에서 잘 적용되었다면 아래의 이미지로 1차 완성됩니다.
#5. 3등분의 영역설정을 하기 위해 Mesh Tools-> Insert Edge Loop를 이용하여 Segment를
추가합니다.
#6. Edge Loop가 추가된 이미지입니다.
#7. Edit Mesh -> Duplicate Surface를 이용하여 3개의 Face로 분리합니다.
다음시간에 배구공 완성 튜토리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는 부분은 3등분의 Face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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