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예제품이나 유리금형제품은 특별히 치수를 생각하지 말고
모델링해도 됩니다. 기능이 익숙하신 분들은 치수범위내에서
제작되도록 연습해 보세요..
오늘은 커브를 편집하고, 편집된 객체를 회전을 시켜 형상을 만드는데
목적을 둡니다. 따라서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아래의 결과물이 나올수 있도록 진행하십시요.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9. Rail Revolve 예제(1) (0) | 2021.03.17 |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8. 라운드 사각바구니 모델링 (0) | 2021.03.17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7. 테니스볼 모델링 (0) | 2021.03.17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6. 유리잔 모델링(손잡이 추가) (0) | 2021.03.16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4. 종이컵 모델링 (0) | 2021.03.16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3. 책꽂이만들기 (0) | 2021.03.12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2. 원통다리의자 다리 변경하기 (0) | 2021.03.12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1. 원통다리의자 만들기 (0) | 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