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 입문 첫번째 교육입니다. 기초 기능을 이용하여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원통의자를 완성해 봅니다.
Extrude Straight | Curve를 직선방향으로 늘려서 Surface를 만드는 기능 | |
Fillet Edges | Edge를 둥글게 표현 | |
Rotate | 솔리드객체를 회전할때 사용 | |
Boolean | 합집합,차집합,교집합 |
그외 습작을 진행하면서 Align, Move, Copy, Scale 기능을 활용할수 있다.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9. Rail Revolve 예제(1) (0) | 2021.03.17 |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8. 라운드 사각바구니 모델링 (0) | 2021.03.17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7. 테니스볼 모델링 (0) | 2021.03.17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6. 유리잔 모델링(손잡이 추가) (0) | 2021.03.16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5. 유리잔 모델링 (0) | 2021.03.16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4. 종이컵 모델링 (0) | 2021.03.16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3. 책꽂이만들기 (0) | 2021.03.12 |
Rhino 입문 실습 예제 002. 원통다리의자 다리 변경하기 (0) | 2021.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