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오캐드스터디카페

728x90

[시스템] : 그래픽의 표시방법과 입력장치 등의 시스템환경을 설정하는 탭입니다.

# 하드웨어 가속 : 3D그래픽을 화면에 표시하는 시스템의 성능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너무 느리다면 [그래픽성능]에서 OpenGL부분을 사용안함으로 해보세요..

 

# 현재 좌표 입력 장치 : 좌표 입력 장치에 관련된 내용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 일반옵션 : 시스템 설정에 관련된 일반적인 명령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기본 설정] : 캐드의 단축키와 단축메뉴, 좌표 입력 방법등의 항목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 윈도우 표준 동작 : 키보드의 입력 및 마우스 오른쪽 버튼 선택 동작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만약에 오른쪽 버튼의 팝업창을 원하지 않는다면 "도면 영역의 바로가기 메뉴"항목을 비활성화 하십시요.

# 삽입축척 : 도면에 블록이나 다른 도면을 삽입할때의 기본 축척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 필드 : 도면영역의 배경 표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 좌표 데이타 항목에 대한 우선 순위 : 좌표 데이타 입력에 대한 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연관 치수기입 : 연관 치수, 비 연관치수의 적용 여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하이퍼링크 : HyperLink 표시 및 특성에 관련된 설정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명령취소 / 명령복구 : Zoom 기능과 Pan기능에 대하여 Undo(취소)와 Redo(복구) 명령을 동일하게

취급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