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오캐드스터디카페

728x90

[열기및저장] : 파일을 열거나 저장에 대한 환경을 설정합니다.

 

# 파일저장 : 파일 저장에 관련된 설정 값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파일을 저장할때 사용할 파일형식을 지정하는곳입니다.

만약에 본인이 2019버전 사용자이고, 회사나 학교에서는 2007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 

부분에서 2007로 설정을 바꿔주면 편한게 파일이 호환되오니 한번쯔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파일 안전 예방 조치 : 데이터의 손실 방지와 오류에 의한 부분을 도와주는 곳이고, 자동저장도

지정할수 있습니다. 자동저장은 분 단위로 지정하면 됩니다.

 

# 파일 열기 : 최근 사용한 파일로 파일메뉴에 나열될 개수를 10개이하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 외부 참조(Xrefs) : 외부 참조 편집 및 열기에 관련된 설정값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 ObjectARX 응용프로그램 : 응용프로그램 및 프록시 그래픽에 관련된 설정 값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플롯 및 개시] : 프린터 또는 플로터기의 설정 또는 PDF 프린터기의 인쇄유형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프린터기는 집 또는 회사용을 선택하면 되고, PDF프린터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해당 종류를 설치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 새 도면에 대한 기본 플롯 설정 : 도면을 출력할 때 사용할 프린터 또는 플로터, PDF프린터를 지정하는 곳입니다.

# 파일에 플롯 : 플롯을 파일로 저장할 경로를 지정하여 파일화 시킬수 있습니다.

# 배경 처리 옵션 : 플롯 또는 게시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 플롯 및 게시 로그 파일 : 모든 플롯과 인쇄를 파일 또는 로그파일로 저장할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플롯 옵션 : 용지크기의 설정 값 또는 시스템 프린터의 경고등 플롯의 환경과 보조적인 명령을 조정합니다.

 

# 플롯 간격띄위기 지정 기준 : 인쇄 가능한 영역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 플롯 스탬프 설정 : File Name, Layout, 출력크기, 날짜 등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 플롯 스타일 테이블 설정 : 플롯의 테이블 이름, 디더링, 선의 형태와 두께. 스타일을 정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